2024. 11. 12.

#윤석열탄핵아침인사 39일 차(2024.11.12.)

탄핵 아침 인사 보고가 늦었네요ㅎㅎ 오늘은 신안교 교차로 설죽로 방향에서 자리잡고 인사드렸습니다. 광주 북구(갑) 전진숙 의원 지역구 사무실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많은 시민분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차량 운전자분들께서 반갑게 인사해주시면 기분이 참 좋습니다. 우리 국민 모두가 탄핵으로 한마음, 한뜻입니다.

명태균이 어떻게 여론을 조작했는지 추가로 드러나고, 김건희와 명태균이 ktx에서 비밀 회동을 가진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검찰이 명태균과 김영선에 대한 구속 영장을 신청했다는데, 함께 공천 개입과 국정농단을 자행한 윤석열, 김건희 역시 구속되어야 하는 것 아닙니까.

토요일, 촛불광장에 정말 많은 국민이 집결했습니다. 아직 촛불에 나오지 않았던 제 지인들도 이제 촛불에 나가겠다고 이야기합니다. 탄핵이 멀지 않았음을 실감합니다.

경찰이 중무장을 하고 집회 참가한 국민들에게 무리한 폭력을 행사해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사회민주당 한창민 국회의원이 갈비뼈가 골절되는 부상을 입기도 했습니다. 경찰 수뇌부가 윤석열, 김건희에게 과하게 충성을 바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아무리 발악해도 탄핵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경찰도 정신을 차리기 바랍니다.

한시라도 윤석열을 빠르게 끌어내릴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힘을 모아 윤석열 탄핵 촛불을 환히 밝혀나가면 좋겠습니다. 저도 제가 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 부지런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