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 : 2023년 12월 18일
글 제목 : 국민주권당 창당선언문
국민주권당이 오늘 출범한다.
한국 정치를 도저히 두고 볼 수 없어 촛불광장에서부터 시작하여 그야말로 평범한 국민들이 한명 한명 나서 국민주권당을 만들었다.
한국 정치 현실은 어떠한가.
윤석열 국힘당 정권은 자기 이익에 골몰하며 다른 나라를 사대하고 한반도를 대결과 전쟁으로 내몰고 있다. 국익은 파괴되고 주권은 무너지며 국민의 삶은 도탄에 빠졌다.
국민은 윤석열 국힘당 정권을 몰아내기 위해 촛불을 들고 싸우고 있다. 그러나 정치세력들은 무엇이 자기에 이익일지 저울질하며 국민의 절박한 열망에 부응하지 못하고 있다.
기득권화된 기성 정치인들에게만 맡겨 두어서는 국민주권을 실현할 수 없다. 국민이 진정으로 나라의 주인이 되기 위해선 정치의 주인도 국민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 우리가 얻은 교훈이고 결론이다. 하여 국민주권당에 함께 모인 우리는 선언한다.
국민의 직접 정치로 국민주권 실현하자!
국민 주권 정치가 선보일 첫걸음은 윤석열 탄핵이다. 민주주의와 민생, 남북 관계를 파괴하는 윤석열 검찰독재 정권을 하루빨리 끌어내려야 국민이 산다. 또한 국민주권당은 적폐세력을 대표하는 정당인 국힘당을 청산하고 수구세력의 무기가 된 검찰과 언론을 개혁하는 데 앞장설 것이다.
윤석열을 탄핵하자!
국힘당을 해체하자!
검찰과 언론을 개혁하자!
국민주권당은 낡은 정치를 청산하고 국민이 주인인 국민주권민주주의를 실현할 것이다. 약육강식과 극단적인 불평등 사회를 극복하고 모든 사람이 모든 사람을 위하는 홍익인간의 사회로 나아갈 것이다. 분단을 끊고 평화와 번영 그리고 통일의 새로운 시대를 열 것이다.
우리가 가진 것은 검찰과 언론 같은 권력도 아니고 돈도 아니며 오직 국민이다. 국민주권 시대를 열어갈 힘은 오직 역사의 주인인 국민에게 있다. 국민주권당은 국민을 정치의 주인으로 내세우기 위해 그 어떤 어려움도 마다하지 않을 것이고 원칙과 정도를 지키며 오직 국민을 위해 헌신할 것이다.
국민을 위해 헌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