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 1.

 

2024년이 밝았습니다.

 

2023년은 나라 안팎으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국민이 줄기차게 전진해온 한 해였습니다. 윤석열 정권의 반국민적 실정, 악정, 폭정에도 꿋꿋하게 버티고 저항하며 가정과 사회, 나라를 지키기 위해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새해에는 국회의원을 새로 뽑고, 정권도 교체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국회와 새로운 정권으로, 대한민국 대전환의 기회를 맞이하리라고 믿습니다. 우리가 꼭 그렇게 만들어 냅시다.

 

세상을 바꿀 힘은 주권자인 국민에게 있습니다. 위기에서 나라를 구한 것은 항상 보통의 국민이었습니다. 수없이 많은 이름 없는 의병과 독립운동가들, 5.18항쟁 때 전두환 군사독재에 맞서 싸운 평범한 광주시민들, 촛불 들고 싸운 수많은 국민들.

 

기성 정치에 나라를 잘 이끌어주길 기대하며 믿고 맡겨두는 정치는 이제 한계에 봉착했습니다. 숱한 항쟁을 통해 민주주의를 체화하고 주권의식을 성장시킨 국민들의 눈높이를, 기득권 정치인들은 더 이상 만족시킬 수 없습니다.

 

역사의 주인, 나라의 주인인 국민이 직접 정치하는 것이 위기에 빠진 정치를 구원하여 국민이 원하는 나라를 만들 희망입니다.

 

국민주권당은 국민 여러분들과 함께 2024년 새로운 희망을 태동시킬 것입니다. 

 

함께 탄핵의 봄을 열어냅시다. 사회대개혁과 함께 사는 공동체의 희망을 우리 힘으로 만들어 갑시다.

 

2024년이 모든 국민들에게 뜻 깊은 해, 건강과 행복이 충만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2024년 1월 1일 

국민주권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