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8. 22.

 

[호소문] 범국민항쟁으로 올해 안에 윤석열을 반드시 탄핵하자!

 

국민 여러분, 지금의 대한민국을 과연 정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윤석열 정권은 무조건적인 대미 굴종 외교, 대일 매국 외교로 주권과 국익을 훼손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온갖 갈등의 한복판으로 몰아넣어 경제와 안보를 위태롭게 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검찰독재로 민주주의가 파괴되고 있습니다. 범죄 수사가 외압을 받아 중단되고, 김건희는 명품 가방을 받아도 선물이라며 처벌받지 않습니다. 정당하게 수사한 박정훈 대령과 백해룡 경정이 도리어 고초를 당하고, 양심 있는 권익위 국장이 죽음을 택하는 기가 막힌 일이 벌어지는 것이 대한민국의 현주소입니다.

국민의 삶은 처절히 파탄 나고 있습니다. 노동자는 박봉의 임금을 받으며 과로사하고, 자영업자는 줄폐업합니다. 가계부채가 치솟고 세수 결손으로 국가 재정이 바닥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윤석열 정권은 상속세 인하 같은 부자감세만 추진할 뿐 서민의 삶에 관심이 없습니다.

국민은 총선에서 이미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였습니다. 그럼에도 윤석열 정권은 과거를 반성하며 국정을 바로잡을 대신 오히려 더더욱 폭주하고 있습니다. 

대다수 부정 여론에도 아랑곳않고 이진숙 같은 범죄자를 방송통신위원장으로 임명하였습니다. 광복절 즈음에 독립기념관장 자리에 친일파를 앉히고 독도 조형물을 치우더니 8월 15일 0시부터 기미가요를 방영하였습니다. 그리고 북한과의 전쟁을 부르짖으며 국민을 향해 반국가세력이라고 핏대를 세우고 있습니다.

국민은 이런 정신 나간 대통령을 도저히 용납할 수 없습니다. 국민은 윤석열 정권 때문에 너무나 큰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윤석열 정권을 하루빨리 끝장내는 것만이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구하는 길이고 국민이 살길입니다.

이러한 때에 촛불행동이 9월부터 윤석열 탄핵 100일 총력 운동을 벌이자고 제안했습니다. 범국민항쟁으로 올해 안에 윤석열을 반드시 몰아내자는 것입니다.

적극 지지하고 환영합니다!

올해 안에 탄핵하자는 촛불행동의 호소는 어려운 현실에 고통받고 윤석열 정권에 분노하는 민심에 전적으로 부응하며 촛불국민의 투지를 북돋고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제안입니다.

정치권이 알아서 탄핵을 실현하길 앉아서 기다릴 수 없습니다. 현재 탄핵을 대세로 만든 것도  2년 동안 줄기차게 촛불을 들고 140만 탄핵 청원에 동참한 국민이 이뤄낸 일입니다.

국민이 나서서 촛불을 더 높게 듭시다. 전국 곳곳에서 촛불을 들어 범국민항쟁을 일궈냅시다. 그 힘으로 정치권을 압박하여 윤석열 대통령을 더욱 빠르게 끌어내립시다.

지금 촛불과 함께하는 국회의원들이 탄핵의 앞장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진보당도 윤석열 탄핵을 추진하겠다고 공식 선언했습니다. 민주노총 등도 9.28 민중총궐기를 시작으로 윤석열 퇴진 운동을 전면화할 것을 결의하고 있습니다. 탄핵의 불꽃이 들불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힘을 하나로 모으고 폭발시켜, 올가을 탄핵을 현실로 만듭시다!

촛불광장에서 태어난 국민주권당은 윤석열 탄핵을 실현하기 위해 모든 힘을 쏟아낼 것입니다. 윤석열·김건희 국정농단 일당을 응징하는 투쟁에 앞장서겠습니다.

이제, 탄핵의 때가 왔습니다! 범국민항쟁으로 천인공노할 윤석열 정권을 끝장냅시다!

2024년 8월 22일
국민주권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