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 : 2024년 09월 02일
글 제목 : [결의문] 윤석열 탄핵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쳐 싸우겠습니다|구산하 공동위원장
[결의문] 윤석열 탄핵을 위해 모든 것을 바쳐 싸우겠습니다
위기에 내몰린 윤석열이 정신을 잃고 최후의 발악 중입니다.
독립기념관과 3대 역사 기관 수장 자리에 친일 매국노를 줄줄이 앉히더니, 이제 독도마저 일본에 넘기려 하고 있습니다. '반국가 세력' 운운하며 진행되는 계엄 준비 의혹과 끝이 없는 전쟁 조장 행위는 또 어떻습니까? 국정농단과 부정부패의 주범 김건희를 비호하고자 국가의 모든 권력을 동원합니다. 경제와 민생은 파탄 난 지 오래고 온 국민이 못 살겠다고 통곡하는데 '경제가 살아났다'라는 자화자찬을 늘어놓습니다.
민심은 매섭게 들끓고 있습니다.
'100일 안에 윤석열을 탄핵하자!'
윤석열 치하에서는 더는 못 산다는 우리 국민의 결심입니다. 나라의 주인인 국민은 이미 윤석열 탄핵을 명령했습니다. 촛불행동은 이를 현실화하기 위한 100일 총력 운동을 선언했습니다.
집권 초부터 윤석열을 끌어내리기 위해 모든 걸 바쳐 싸워온 우리 국민입니다. 이제 그 싸움의 결실을 볼 것입니다.
탄핵의 가을, 저 역시 모든 것을 바쳐 싸우겠습니다. 9월부터 광주로 갑니다. 광주 시민들과 함께 윤석열 탄핵 투쟁으로 하루를 열고 마무리하겠습니다. 국민 속으로 더 깊이 들어가 힘을 모아나가겠습니다. 아침 인사, 동네 촛불, 가가호호 방문, 탄핵 선전전, 온라인 방송 활동 등 윤석열 탄핵에 보탬 되는 일은 무엇이든 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새로운 방법을 찾고, 하나라도 더 하기 위해 애쓰겠습니다.
국민주권당 당원 여러분, 우리 모두 윤석열 탄핵 투쟁의 선봉에 섭시다. 언제나 헌신적이고 열정이 넘치는 우리 당원들이십니다. 그 힘으로 갖은 난관을 뚫고 창당이라는 기적을 만들었고, 총선 투쟁을 힘 있게 벌였습니다.
우리 당원들이 있는 모든 곳에서 윤석열 탄핵을 위한 행동 전에 나섭시다. 상황과 처지는 각이하겠지만, 윤석열 탄핵과 국민주권 시대에 대한 열망은 한마음 한뜻일 것입니다. 오로지 그 진정으로 최선을 다해 싸웁시다. 전 국민이 떨쳐 나서는 범국민 항쟁의 길을 개척합시다. 위대한 국민과 함께 하루하루 새로운 기적을 만들어갑시다.
우리는 반드시 윤석열을 탄핵합니다.
반드시 국민이 주인 되는 새 세상을 만듭니다.
서로에 대한 사랑과 믿음으로 힘차게 전진, 또 전진합시다!
2024년 9월 1일
국민주권당 공동위원장 구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