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0. 5.


4일 경찰이 김건희 특검법을 거부한 윤석열 대통령에게 항의하려던 한국대학생진보연합 대학생들을 폭력적으로 연행하였습니다. 심지어 학생들을 수갑도 아닌 케이블타이로 손을 묶는 등 반인권적인 행태도 벌였습니다.

범죄자를 연행할 때도 수갑에 수건까지 덮어주면서 김건희를 특검하라는 대학생들의 손을 경찰은 왜 케이블타이로 묶어야 했습니까.

범죄영화나 나올 법한 비상식적인 폭력을 저지르면서까지 대학생을 진압할 이유가 뭐란 말입니까. 심지어 대학생들은 대통령실에 진입하기도 전에 연행되었다고 합니다.

윤석열 정권과 경찰을 규탄합니다!

대통령이 대학생의 면담요청에 응해도 모자랄 판에 정의로운 국민에게 공권력을 사용하는 것은 잘못된 일입니다. 게다가 공권력을 사용한 이유는 대통령과 영부인의 범죄 사실을 묻는 국민들의 입을 틀어막기 위한 것입니다.

비정상을 정상으로 여기라는 대통령과 영부인이고, 그를 규탄하는 대학생들의 인권을 무참히 짓밟는 독재정권입니다.

국힘당은 또 김건희 특검을 반대했습니다. 여당과 대통령, 검찰과 언론과 경찰이 한 몸처럼 국민을 탄압하고 자신들을 지키기 위해서만 일합니다.

그들의 부패와 병폐를 우리 어린 대학생들이 규탄하러 갔으면 국민을 두려워하며 부끄러운 마음으로 맞지는 못할 망정 무력을 쓰다니요.

대학생들의 목소리는 국민을 대변한 것입니다. 정의로운 대학생들 앞에서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는 부끄러워 해야 마땅할 것입니다. 

국민들의 입을 막고 눈과 귀를 가릴수록 국민은 더 깨어날 것입니다.

윤석열 탄핵사유 또 하나가 추가되었습니다.

국민에 해롭기만 한 윤석열 대통령을 하루라도 더 빨리 탄핵하기 위해 더 힘차고 거세게 몰아쳐야겠습니다.

2024년 10월 5일
국민주권당 청년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