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2. 14.



바로 오늘! 국민이 그토록 바라던 윤석열 탄핵소추안이 가결되었다!

환영한다!

탄핵소추안이 가결된 것은 국민의 승리다!

국힘당 내란 동조 세력은 마지막까지 발악했으나, 거센 민심을 막을 수는 없었다.

국민은 계엄령이 선포되자 주저 없이 거리로 나서 총칼 든 군대를 막고 수백만 촛불을 열어 내란을 제압했다. 특히 청년·학생이 거리를 가득 메워 세계를 놀라게했으며, 국민주권의 밝은 앞날을 예고했다.

역사적으로 보나 세계적으로 보나 위대한 항쟁을 편 국민들에게 찬사와 감사를 보낸다!

그러나 아직 끝나지 않았다. 윤석열은 포기하지 않는다.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국민의 승리를 확정지어야 한다.

헌법재판소는 조속히 탄핵을 인용해야 한다!

윤석열은 내란범이다. 국회의원을 체포하라고 지시하며 국회를 무력화하여 계엄 해제를 막으려 한 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위헌이다. 심리를 길게 할 이유가 없다.

또한, 국무총리 등 국무위원들도 계엄 선포에 협력한 동조자들이기에 직무대행 체계도 내란 정권의 연장이다. 빨리 새 정부를 구성해야 한다.

윤석열을 즉시 체포해야 한다!

윤석열은 다른 것도 아니고 내란을 일으켰다! 

국가 수호를 위해 내란범을 즉시 체포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다. 내란 주도자를 자유롭게 풀어두는 것 자체가 국가 위험 요소다.

김건희가 내란에 직접 개입하며 지금도 활동하고 있다는 제보가 이어지고 있다. 특급범죄자 김건희 또한 즉시 체포해야 한다.

헌재의 파면 선고와 윤석열·김건희 체포는 국민이 나서서 실현해야 한다. 내란에 가담한 검찰, 군, 경찰에게 알아서 하라고 내버려둘 수 없다. 

내란 세력을 끝까지 철저히 진압하자!

2024년 12월 14일
국민주권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