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 : 2025년 05월 03일
글 제목 : [성명] 미국에 경고한다! 한미 협상은 무효다! 대선 개입 중단하고 한국 정치에서 손 떼라!
[성명] 미국에 경고한다! 한미 협상은 무효다! 대선 개입 중단하고 한국 정치에서 손 떼라!
대법원의 5월 1일 이재명 유죄 판결로 대선을 코 앞에 두고 내란 난동이 극심해지고 있다.
미국은 이러한 내란 정국을 틈타 한국의 주권과 국익을 수탈하려 한다.
트럼프는 4월 8일 한덕수에게 전화를 걸어 대선에 나가겠냐고 물으며 한덕수를 내란 진영의 유력 대선 후보군으로 부상시켰다. 그 대가인지 한덕수는 미국에 협상단을 보내 무언가를 합의하였다. 미국은 “한국이 최선의 제안을 가져왔다”고 기뻐하며 한덕수가 한미 협상을 선거에 이용하려 한다고 말했다.
한국을 수탈하려 하는 미국과 재집권을 노리는 내란세력은 대체 무슨 공모를 하였는가. 무엇을 합의했든 국민은 절대로 용납할 수 없다.
한덕수가 한 모든 협상은 무효다!
미국은 차기 정부를 흔들지 마라!
내란과 외환에 관여한 혐의를 받는 김태효 국가안보실 제1차장도 미국에 가서 한국군과 주한미군의 협력 방안을 합의하고 왔다.
미국은 최근 일본과 함께 한반도와 동중국해, 남중국해를 하나의 전구로 통합하고 한국군과 주한미군을 아시아 지역 전쟁에 참가하게 만들려고 하고 있다. 주한미군은 10월 오산공군기지에 전투기가 31대나 배치되는 ‘슈퍼 비행대대’를 창설키로 하였다.
미국은 대만과 중국의 전쟁을 조장하며 이 전쟁에 한국을 끌어들이려 하는 것이다. 그리고 북한과의 전쟁을 도발해 영구집권을 꿈꿨던 내란세력은 또다시 외환 유치를 시도하고 있다.
한미일 군사협력은 원천 무효다!
미국은 한국을 전쟁에 끌어들이지 말라!
미국은 대선 개입 중단하고 한국 정치에서 손 떼라!
대한민국을 파괴하는 매국노 내란세력을 철저히 응징하자!
민주정부 건설하여 주권과 국익을 철저히 수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