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 : 2023년 10월 16일
글 제목 : 10.14. 서울시당 창당대회 개최 "서울이 윤석열 탄핵의 진원지가 되겠습니다"
`
14일 국민주권당(준) 서울시당 창당대회를 열었습니다.
사전마당으로 국민주권당 서울시당 당원토론회 “현시기 윤석열 탄핵을 위한 서울시당의 임무와 역할”을 진행하였습니다.
수도이자 여론·정치인 중심지 서울에서 윤석열 탄핵 활동이 중요하다는 것을 공감하며 서울시당이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마음을 다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창당대회에서는 서울시당 공동운영위원장으로 신동호(회사원), 이옥로(작가) 당원을 선출하였습니다.
[국민주권당(준) 서울시당 창당대회 결의문]
서울이 윤석열 탄핵의 진원지가 되겠습니다
지난 11일 보궐선거에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려는 민심을 뚜렷이 확인했습니다.
대한민국은 매우 중요한 시기를 거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로 나아가려는 국민과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 국민을 꺾으려는 수구세력의 대결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습니다. 내년 총선은 그 대결의 중요한 분수령이 될 것입니다.
윤석열 정권을 끌어내리고 국힘당을 해체해야 합니다.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수구세력은 적폐검찰의 사건 조작 편파 수사, 수구언론의 사실 왜곡, 여론 조작을 무기 삼아 국민을 탄압하고 있습니다. 수구세력이 공고히 쌓아온 기득권의 장벽을 허물어뜨리기란 쉽지만은 않은 일입니다.
승리의 열쇠는 국민에게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바꾸기 위해선 나라의 주인이자 역사의 주인인 국민이 나서야 합니다. 윤석열 탄핵을 위한 범국민항쟁에 나섭시다.
민심을 폭발시키는 데서 정치의 역할도 중요합니다. 당리당략에 매여 좌고우면할 게 아니라 국민의 개혁 의지에 온전히 부응할 정치가 필요합니다. 검찰의 공격과 언론의 난도질을 맞받아 윤석열 탄핵과 민주개혁 완수의 길을 앞장서서 열어나갈 정치, 그 길을 따라 더 많고 다양한 정당과 더 많은 시민이 윤석열 탄핵에 동참할 수 있도록 민주개혁을 선도하는 정치를 국민이 바라고 있습니다.
국민주권당이 새로운 정치를 열겠습니다. 서울시당이 가장 선두에서 윤석열 탄핵의 구호를 들고 나아가겠습니다. 수도이자 여론의 중심지인 서울에서 범국민항쟁을 열어내어 윤석열 대통령을 탄핵하고 민주개혁, 평화 번영 통일을 기어이 실현합시다!
윤석열을 탄핵하자!
국힘당을 해체하자!
윤석열 탄핵 범국민항쟁에 나서자!
2023년 10월 14일
국민주권당(준) 서울시당 창당대회 참가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