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 : 2025년 07월 02일
글 제목 : [보고] 내정간섭 미국 규탄, 브런슨 추방 활동
국민주권당은 내정 간섭, 전쟁 강요 미국 규탄 및 제이비어 브런슨 주한미군 사령관 추방을 위해 활동을 하였습니다.
국민 747명의 범국민서명과 36개 단체의 공동성명을 각각 발표하였습니다.
국민주권당은 6월 14일(토) 미대사관 앞 집회 및 행진, 6월 16일(월) 평택미군기지 앞 평화행동, 6월 19일(목) 국회 기자회견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범국민서명과 공동성명을 주한미군사령부, 한미연합사령관, 주한미국대사대리, 백악관에 우편과 이메일로 전달하였습니다.
국민주권당은 미국의 내정간섭을 저지하고 주권과 평화를 수호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입니다.
36개 단체 공동성명 보기 : https://jugwon.kr/905
[35개 정당·단체 공동성명] 내정 간섭, 전쟁 강요 미국을 규탄한다! 주한미군 사령관 브런슨은 이
[35개 정당·단체 공동성명] 내정 간섭, 전쟁 강요 미국을 규탄한다! 주한미군 사령관 브런슨은 이 땅을 떠나라!제이비어 브런슨 주한미군 사령관이 5월 16일과 27일 한국을 중국 앞에 떠 있는 항공
jugwon.kr
주권모욕 전쟁강요 브런슨은 이땅을 떠나라!
- 브런슨 주한미군사령관 추방 범국민서명 -
"한국은 중국 앞 항공모함"
"새 지도자는 동맹이 기로에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한미일 협력이 지속돼야 한다"
브런슨 주한미군 사령관이 한국을 미·중 전쟁의 총알받이 취급하고 차기 대통령을 노골적으로 압박하는 망언을 했습니다. 우리 주권을 무시하고 대선에 개입하며 전쟁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주권자 국민은 미국의 주권 침해에 단호히 반대하며 강력하게 경고하고 아래와 같이 촉구합니다.
- 대선개입 전쟁강요 미국을 규탄한다!
- 브런슨은 내정간섭 망언을 철회하고 사과하라!
- 우리 주권을 모욕한 브런슨은 이땅을 떠나라!
- 주한미군 방위비 분담금 대폭 삭감하라!